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어떤 작업을 언제 어떻게 수행할지 결정할 자유

 

우리 중 누구도 인생에서 실제로 발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 비디오 게임에서는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획득할 때까지 계속 전진할 수 없으며, 어떤 속성이 향상되고 어떤 스킬이 버프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. 공격력이 얼마나 증가하는지, 레벨을 올리려면 얼마나 많은 경험치가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.

 

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수많은 피드백을 통해 실제로 발전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. 최종 보스를 물리치거나 희귀한 전리품을 얻는 꿈의 결과는 항상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습니다.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한 확신이 있기 때문에 어떤 작업을 언제 어떻게 수행할지 결정할 자유와 자율성을 갖게 됩니다. 원하는 스킬 빌드와 이를 달성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우리는 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은 지침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많이 얻지 못합니다.
특히 시험 공부와 같은 학업에 어려움을 겪을 때 엄청나게 어렵습니다. 하루 종일 무심코 파밍을하고 잘하기를 기대할 수 없으며 며칠 동안 끈질기게 연마 한 후에는 삶을 멈추고 스탯을 확인하여 오 그래 내 활성 리콜 기술이 이제 8 레벨이되어 시험에서 40 개의 치명타 피해를 더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우리 대부분은 명확하게 정의된 목표 없이 공부하고 개선 여부에 대한 피드백을 전혀 받지 못합니다. 따라서 자신의 스토리가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.

 

첫 번째 파워업은 다음과 같습니다. 시험 공부를 할 때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세요. 매주 또는 격주로 자가 평가를 실시하세요. 모의고사를 치르며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거나 노트를 정리하고, 학습한 내용을 연결해 거대한 마인드맵을 그려 학습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보세요.
제가 가장 좋아하는 복습 방법 중 하나는 학습 중인 개별 주제에 대한 진행률 표시줄이 기본적으로 표시되는 성장표입니다.